2014년 9월 20일 토요일

기상청 송예림 기상캐스터 꽃무늬 줄무니 시스루룩 패션

기상청 송예림 기상캐스터 꽃무늬 화사한 원피스 치마 의상이네요.
8월 2일 기상예보 모습입니다.
원피스가 꽃무늬로 시원해 보이며 화려해 보입니다.
뒤로 땋은 머리 스타일이네요.




러블리 해 보입니다.

한편,

8월 26일 모습인데요.

 기상청 송예림 기상캐스터의 검정색바탕 흰 줄무늬 원피스 움짤로 만들어 봤습니다.
뒤로 묶은 머리 스타일과 줄무늬 원피스 의상인데요.
검정색 바탕에 하얀색 가로로 쳐진 줄무의 의상입니다.
정말 예뻐 보이네요.
살짝 지어보이는 미소가 정말 포근해 보이는 기상캐스터죠. ㅎ



2014년9월3일 의상은 시스루룩입니다.
기상청 송예림 기상캐스터의 검정색 초미니스커트 살색 시스루 블라우스 움짤로 만들어 봤네요.



방끗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쁘죠.
오피스룩으로도 무난한 의상인 것 같네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