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일 화요일

포근한 이미지의 ytn 장민정 아나운서 타 방송사 아나운서 닮음

전 이 분만 보면 KBS 이현주 아나운서가 떠올라요.
얼굴이 비슷한 것은 아니지만 약간은 형태나 이미지가 비슷해서 말이죠.
이분도 그렇고 이현주 아나운서도 그렇고 좀 포근한 이미지거든요.

이분은 네이버 검색해 보니 아직 프로필이 없네요.
꽤 YTN에서 몸담고 있는 것 같은데 말이죠.
근데 지식인에 올라와 있는 글을 보니 올해 나이가 29세 라는 정보가 있긴 하네요.

뉴스 진행하시는 모습 보면 안정적으로 노련미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


7월 14일 ytn 장민정 아나운서 하얀색 원피스 미니스커트 오렌지색 자켓 의상입고 진행하시는 모습입니다.
올백머리에 살짝 돼지꼬리 내리셨네요.
귀여우세용 ㅎ




웃을때 보조개가 정말 예쁘십니다.
입으신 의상은 하얀색 실크톤 미니스커트 원피스인데요.
치마 밑단을 보면 같은 색으로 뭔가 수 놓은 것 처럼 보이는데 자세히는 안보이네요.





7월15일  ytn 장민정 아나운서 검정색 원피스 노량색 자켓의상 착용하고 나오신 모습입니다.
완전 뽀샤시 합니다.
검정색 안쪽 의상과 노란색 자켓의 대비가 예쁘네요.




7월 16일 하얀색 원피스 미니스커트 하늘색 자켓 의상인데 정말 예쁘죠.
항공사 제복처럼도 보입니다.
이런 오피스룩은 좀 더 튀는 의상이라 직장에 입고 출근하면 더욱 자신감이 넘칠 것 같아요.



안쪽 튜브탑 같은 원피스도 타이트해서 '일 똑부러지게 잘할 것 같은' 그런 인상이라고 해야하나요. ㅎ




7월23일검정 원피스 회색 자켓 의상입니다.
올백머리에서 어깨로 내린 단발머리네요.
조금은 꼼꼼해 보이는 스타일에서 느슨한 느낌의 헤어스타일이죠.
러블리한 헤어스타일링입니다.







2014년 7월24일  하얀색 원피스 미니스커트 검정색 자켓 의상 착용하고 나오셨어요.


아래는 패널들의 발언에 반응해 주시는 모습이죠.
표정이 예쁘십니당.




마지막으로 8월 03일 장민정 아나운서의 하얀색 원피스 미니스커트 회색 자켓 의상 입고 나오신 모습입니다.
그 동안과 왠지 분위기가 많이 바뀐 것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그 전보다 좀 더 산뜻한 이미지라고 할까요?
약간 어딘가 모르게 분위기가 바뀐 모습 같네요.

이상 ytn 장민정 아나운서 7월중순부터 8월초까지 의상 살펴봤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