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3일 금요일

고두림 베이글녀 셀카 한가인 도플갱어 라구~~~

고두림은 대한민국 가수입니다.
데뷔는 2013년 싱글 앨범 [아이스크림]으로 데뷔 했네요.
1992년 10월 28일 출생했으며 한국나이로 올해 24살 되었네요.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네요.

데뷔초 당시 사진들 : 고두림 셀카
이 사진은 정말 인터넷을 핫하게 달궜던 고두림 베이글녀 인증 셀카네요.
침대에서 찍은 셀카인데 상당한 베이글녀임을 알 수 있네요.




이 사진은 데뷔초 한가인 도플갱어 고두림 이라고 올라온 셀카인데요.
멀리서 보면 얼핏 정말 한가인 무지 닮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인터넷에는 고두림 실사 라고 해서 기사도 나오고 글도 사진도 많이 올라와 있네요.
전혀 닮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전 잘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고두림씨의 셀카 사진 및 고등학생 시절 사진도 올라와 있네요.

더 어렸을때 모습 보시죵.


파랑색 나시티 의상에 긴 생머리 이어폰 꼽고 찍은 셀카네요.
청순미 물씬 풍기는 그녀입니다.



상당히 베이글 스러운 E컵녀 고두림 이라는 등극을 하셨는데요.
셀카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찍은 것입니다.
보시면 연분홍티에 하얀핫팬츠 차림만 봐도 상당히 마른 것을 확인할 수있죠.
그런데 E컵녀 라고 하네요.

그럼 고등학생시절로 보이는 사진 보실까요?
상당히 마른 체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학창시절 교복입고 찍은 셀카 모습이네요.





이 사진도 옛뗀 모습이 비슷한 시기의 셀카 같습니다.
E컵하고 거리가 먼~~~ 것 같은...




방에서 찍은 것 같은 셀카~~


하얀색에 두꺼운 파란색 줄무늬에 긴 생머리
청순미 돋네요.



눈부신 고두림 셀카 들~~~




고두림 셀카 쭉 보고 있으면 상당한 글래머 청순미모 십니다용~~




수술한 것은 아니라는 말도 있고 어쨌든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예쁘시면 되는 거죠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