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5일 수요일

브라운 아이드걸스 걸그룹 출신 가인 최근 뮤직비디오 파라다이스 로스트

가인 망사 시스루룩 원피스 무대의상 숏커트 단발머리가 키를 더 크게 해 보이는 것 같네요.
언제나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가인

비율때문인지 결코 짧아 보이지 않는 가인 키.
시스루룩 망사 원피스 의상이네요.
무대의상.

본명은 손가인이네요.
가수이며 브라운 아이드걸스 걸그룹이며 솔로도 활동합니다.
출생은 1987년 9월 20일 이며 한국나이로 29세네요.
키는 163cm, 몸무게는 43kg 이네요.

무남독녀네요.

수상경력으로는 2010년 MBC 방송연예대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싸이 뮤직비디오도 출였었었고, 활발한 활동을 거친 뒤 최근 쉬다가 새로운 곡 뮤비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