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5일 수요일

안구정화 페이스북녀 이리원님 (Riwon Lee) 남자들은 좋겠다 내가 남자친구가 없어서 하핫^^

안구정화 사진.
한국의 페이스북녀 이리원님 너무 예쁘죠.
인형미모.
정말 인형미모처럼 되고 싶은 욕구가 막 넘쳐나게 만드는 미모네요.

BJ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는데요.

페북에서 대략 '내가 남자 친구가 없기 때문에 남자들은 좋겠다' 이런말을 했음요.
미모에서 나오는 자신감~~~^^
 셀카를 정말 좋아하는 미녀.
인증샷~~


 얼핏 이지아 느낌도 나오네요.



 물광피부 셀카

 꽃무늬 원피스를 입어도,
티를 입어도.
미모는 반짝반짝~~

 뽀사시 하네요.
 이사지는 정말 손에진 같음.
 이쁘네.
 볼풍선 귀염


 모자도 예쁘네
 풍성한 헤어
 인형같음

미키마우스 헤어밴드 하니까 
큐티걸 됐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