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9일 월요일

나르샤 순우리말 예명 예쁘네 천생연분 리턴즈 나르샤 댄스실력은~~~

'나르샤'라는 말이 순우리말이래요.
'날아오르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네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나르샤' 예명 누가 지어줬는지 몰라도 정말 긍정적인...
이름따라간다고 하잖아요.
연예인도 그렇고 일반 사람들도 그렇고 그래서 작명의 중요성^^


몇 년 전 나르샤 사진
검정색 헤어리본이 귀엽네요.
의상 무늬가 얼핏봐서는 잘 모르겠어요.
지금보다는 더 옛띈 모습이네요.
  나르샤 대기실로 보이네요.



나르샤 셀카 커피마시는 중 인가봐용.
이 화장법 어디서 많이 본?
진한 아이라인 화장법은?
가인 화장법.
얼핏 보면 가인인 줄 알겠어용.
예쁘심요~~~

본명은 박효진 이라네요. 가수활동 예명은(나르샤 : Narsha)
가수로 활동중이고요.
출생은 1981년 12월 28일 이며 한국나이로 35세 시네요.
신체는 158cm입니다. 키가 커 보이던데 프로필상 키 보니까 생각보다 ...
프로필상 몸무게는 48kg 이시네요.
소속그룹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 에용.
데뷔는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1집 앨범 [your story]를 통해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3월10일 첫방송을 하는 '천생연분 리턴즈' 방송화면 동영상 일부 : 섹시퀸 댄스 대격돌 전효성vs나르샤)

둘째가라면 서러운 대표 섹시 여자 스타들이 격한 대결을 펼쳤네요.
 ‘천생연분 리턴즈’에서 댄스 대결을 펼친 것인데요.

3월 10일 아침 MBC에브리원은 ‘몸매 종결자’ 유승옥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영상과 나르샤와 전효성의 불꽃 튀는 섹시 대결 영상 등 2편의 영상을 네이버 TV캐스트 ‘천생연분 리턴즈’ 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했네요.
http://tvcast.naver.com/v/316823/list/3015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