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3일 금요일

세계는 지금 vs 9시뉴스 시절 조수빈 아나운서 셀카 및 사진들

 kbs 조수빈 아나운서 세계는 지금 모습이네요.
빨간색 랩원피스 허리띠가 포인트네요.

한 동안 방송출연 안하시는 듯 하다가 최근에는 다시 방송활동 하십니다.

예전에는 9시 뉴스 앵커도 활동하셨었죠.
지금은 김민정 아나운서가 하고 계시지만, 그 이전에는 이현주 아나운서가 앵커셨고 그 전에 조수빈 아나운서가 앵커셨습니다.
그러고보니 세월이 참 빠르네요.

과거 조수빈 아나운서가 앵커활동 하시던 당시 모습들과 그 이전 모습들입니다.



스트디오에서 환하게 웃으시는 조수빈 아나운서 브이형 하얀색 랩원피스 검정색 자켓 의상이네요.



 편안한 옷차림입니다.
야외촬영인 듯.


단발머리에 단정한 모습입니다.
빨간색 자켓 검정색 원피스 차림.



어떤 방송 프로그램 실크톤 빨간색 원피스 차림.



 단발머리 볼풍선이 귀엽습니다용.



쉐폰스타일 의상이네요.
 예띤 모습이 좀 어리셨을 때 모습 같습니다.



 이 사진은 아마 대학 학창시절 사진이 아닌가 추정해 봅니다.
여성스러운 옷차림이네요.


검정색 미니스커트 노란색 블라우스 아이보리색상 자켓 의상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