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1일 토요일

장수연 아나운서 과거보다 예뻐지신 듯 ㅋ

장수연 아나운서 하얀색 원피스 핑크색 자켓이네요.
장수연 아나운서는 2007년 kbs 입사해서 활동중이네요.
이 사진은 최근 뉴스 사진인데요.
과거보다 더 예뻐지신 듯 ㅎ



과거 진행 프로그램 중에는 2012 런던 올림픽 중계석,부산 국제영화제 개막식,kbs 뉴스 9 부산 등을 진행했었고 현재는 주말 KBS 뉴스 9 를 진행하고 계십니다용.

장수연 아나운서 과거 사진들
 긴 생머리 핑크색 원피스 가슴부터 아래로 내리는 큐빅이 예쁘네요.

 X반도 형식의 과감한 노출을 한 노란색 드레스네요.

연분홍색 원피스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