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0일 금요일

민효린셀카 인형미모 무대의상 등 모음

민효린의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 모음입니다.
몸매도 좋고 얼굴도 예쁜 민효린 사진모음이예요.

 노랑색 원피스 드레스입니다.
나비가 춤을 추는 것 같습니다.

민효린셀카 인형미모 입니다.
너무 아름다운 민효린 사진 모음.
 긴 생머리, 청순한 마스크.
 완소녀네요.

 검정색 짧은 원피스, 긴 생머리 무대의상.
 팬사인회인 듯.
긴생머리 청순의 아이콘이죠.
검정색 반팔소매 의상이네요.
 차 안에서
셀카 롱웨이브 헤어스타일.

 롤웨이브 헤어스타일 민효린 청순미 돋네요.
인형같아요.


인형같은 연예인 민효린 마치 자개장의 빛나는 개채무늬처럼 그런 색상의 짧은 원피스네요.
나비매듭의 허리끈 때문에 더욱 러블리 해 보입니다.



가슴이 좀 파인 검정색 드레스 입고.


 핑크색상 실크 원피스, 정말 예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