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8일 토요일

드라마 넝쿨당 에서 나쁜 시누이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오연서 투톤헤어 및 셀카 모음

드라마 넝쿨당 에서 나쁜 시누이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오연서 투톤헤어 및 셀카 모음입니다.
넝쿨당은 며느리 시어머니 고부간의 갈등, 그리고 일어버린 핏줄찾기 등 얽히고 섥힌 사연을 담은 국민드라마였어요.
당시 45%이상의 시청률을 선보였던 드라마였죠.
이때 일약 스타로 떠오른 오연서.
그 전에는 이 분 알지 못했는데 그때부터 알게 되었어요.
당시 사진 모음이예요.

한편, 넝쿨당 드라마는 2012년 02월부터 9월 말까지 방송했었어요.
그 이후 인기몰이를 해서 현재 오연서님은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고 계신 것 같아요.


 붕어입술? 오연서 셀카
 오연서 미키마우스 헤어벤드 귀엽네요.
 오연서 투톤헤어
롱웨이브머리 스타일 예쁘네요.
 곰발바닥 셀카

 단발머리 상큼한 이미지네요.
 예쁜 셀카들이 많네요.

 오연서 롱웨이브머리 투톤헤어.
 뽀사시 셀카

 드라마에서 나쁜 시누이에서 착한 시누이로 거듭난 방말숙 역을 맡았죠.
오렌지색 유니폼 단발머리 예쁘네요.

 섹시한 셀카.

뽀글뽀글 펌 머리 스타일까지 다 예쁜 셀카 모음 해 봤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