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7일 금요일

씨스타 멤버들 하나같이 이쁘냐 다솜 효린 보라 소유

씨스타 다 예뻐
다솜 효린 보라 소유 짱 예뻐요.


씨스타의 귀요미 버전
뭘해도 예쁘네요

씨스타의 귀요미 버전



씨스타 보라 아찔, 효린이 구해줘

2012년09.월

씨스타 보라 아찔, 효린이 구해줘

씨스타 과거 열린 용감한 콘서트 용기백배 콘서트장에서
씨스타 보라가 무대 공연중 떨어질 뻔한 아찔한 상황이 연출되었는데
보라를 잡아준 건 효린, 효린의 민첩함으로
보라 살아남았네요.


아찔한 사고로 이어질 뻔,,, ㅠㅠ
제가 젤 좋아하는 씨스타 보라 효린 자매? ㅎㅎ
항상 이쁜거 같음 ㅋ
왜냐하면 얼굴도 건강하고, 몸매도 이쁘고 ㅎㅎㅎ
어쨌든,
콘서트는 대학생들을 위한 등록금 기부라는 명목으로
전원 무상 공연을 했데요 ㅋ
정말 멋진거 같아요


씨스타 과서 사진들 모음.


보라 붉은색 나시 의상 긴 생머리.
보라 하트
귀요미 다솜

힙합스타일 소유

 효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