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1일 토요일

공현주 개념발언 공현주 공항패션 핫팬츠 스타일

공현주 개념발언 공현주 공항패션 핫팬츠 스타일 예쁘네요.
공주같은 연에인 공현주 공항패션이네요.
아이보리색상 그리고 하얀색 흘러내리는 면티를 입고 검정색 긴생머리를 한 공현주 공항패션 스타일이네요.



한편 공현주 과거 발언 이거 보고 정말 개념연예인이라는 것에 기뻤어요.


공현주 블로그에 올라온 글이 있었는데요.
2013년 11월 11일 올라왔었어요.
보통 연인들끼리는 11월 11일 하면 빼빼로데이로만 알고 있는데 사실은 이 날이 농업인의 날이죠.
빼빼로데이보다 농업인이 더 중요하잖아요.

이날 공현주는 "오늘이 11월11일 농업인의 날"이라며 강조했어요.

여러분은 11월11일이 빼빼로 데이인 것은 아시는데 농업인의 날인건 잘 모르시죠?

사실상 농업인의 날이 오래전부터 있었는데요.

매년 11월11일이예요.

이를 강조해서 설명해 주신 공현주 개념발언이 화제된 바 있었네요.

얼굴도 미모도 개념도 공주급인 공현주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