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9일 일요일

개그우먼 김지민 셀카 및 김지민 과거 유민상과 사진

개그우먼 김지민 셀카 및 김지민 과거 유민상과 사진입니다.

 김지민 과거 셀카 2년전쯤 SNS등에 올라온 사진들과 예쁜 패션이 돋보이네요.
연예인 패션 ~~
핑크색 스마트폰 커버 예쁘네요.
파랑색 체크무늬 셔츠,곱게 내린 헤어스타일.

 옥색 오프숄더 드레스같은 원피스 이런 모습도 있네요.

 김지민 티아라 하니까 예쁘네요.

김지민 과거 유민상과 함께 아이고 웃겨요.
헤어스타일 같고, 표정 같고, 동작 같고, 의상 같고,그런데 등치가 다름.

김지민 유민상 같은옷 다른 느낌이네요.
꽃무늬 파랑색 미니스커트 하얀 블라우스 의상.



 유민상 김지민 엄마와 딸같아요. 하핫 ㅎ

유민상 김지민 재미있는 표졍.


 빨강색 의상, 펌헤어스타일, 김지민 셀카 화사하네요.

 김지민 검정스타킹, 검정하이힐, 검정초미니원피스 이런 모습 처음이야.

 김지민 완전 예뻐요.

 뽀샤시 셀카.

여기는 어디인가?
파랑핵 원피스 차 안인 것 같은데 셀카.
이상 김지민 과거 사진들 모음으로 본 패션이였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