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8일 수요일

이다해 셀카 및 여행사진 진정한 콜라병몸매 네요.

이다해 셀카 모음 사진과 여행사진 진정한 콜라병몸매 인 것 같아요.
긴 생머리에 검정색 의상이 잘 어울리는 여자연예인 이다해.
근데 다이어트를 너무 심하게 하신 듯 합니다.
너무 마르셨어요.

 검정색 나시 원피스 입고 셀카 찍는 중이네요.


이 사진은 검정색 나시 원피스 입고 해외 여행 사진 같습니다.
검정색 짧은치마 원피스 의상이네요.
정말 다이어트 심하게 하신 듯.



헤드셋 끼고 음악감상중인 이다해 방긋 브이.
여름인가봐요 하얀색 나시 의상이네요.



귀여운 강아지랑 ㅋㅋ
강아지를 베개삼아 셀카


검정색 원피츠치마

침대에서 자기전 셀카 인 듯.


이것은 오픈카 같네요.
정말 예쁘신데요.

하얀색 오프숄더 드레스 입고, 공주같아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