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5일 일요일

고우리 셀카 그리고 일상 트위터 고우리 셀카 모음

가수 고우리는 걸그룹이예요.
데뷔는 2009년 EP 앨범 [Gossip Girl]과 함께 했고요.
학력이 다른 걸그룹에 비해 독특합니다.
한국체육대학교 생활무용학이네요.
그래서 운동을 잘하나봐요.
걸그룹 레인보우 중에서도 레인보우 블랙 으로 활동하고요.
프로필상 고우리 키는 165cm 몸무게는 44kg이네요.
그녀의 나이는 1988년 2월 22일 생이니까 한국 나이로 꽃다운 나이 28살입니다.


지금으로부터 2~3년전 사진들 모음입니다.

레인보우 고우리 무대의상 예쁜 각선미네요.
11자 복근 다이어트 욕구를 부르는 몸매네요.

연분홍 타이트한 바지,핑크색 레이스 탑 무대의상이네요.
귀여운 고양이귀 헤어밴드 착용.
핫팬츠 검정색 나시 의상 역시 11자 복근이네요.
운동의 효과겠죠.

당시 스타킹에도 나오던 모습 보고 많이 알게 되었던 걸그룹이네요.


 레인보우 고우리, 차인표에게 받은 선물 인증샷 트위터에 올렸을때.
먹을 것 선물 받았나봐용.
저도 먹을 것 좋아하는데 ㅋ


트위터에 불량사자라며 올렸던 사진.
이때 정말 귀여웠음.
 

아이쉐도우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가 있네요.
분장실에서 셀카인 듯.



이 포즈 귀엽네요.
고양이 포즈.

검정바지 알록달록 상의.
기럭지가 좋으신 듯.

지하철에서 피로에 지친 포즈?
설정 같음요. ㅎ

 꽁지머리 헤허 셀카.
혀 낼름.

레인보우 재경 고우리 절친 인증샷도 살펴볼까요.


고우리 챙겨주는 재경님.
두분다 예쁘셔
스타일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