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8일 화요일

소녀시대 김태연 과거 사진 태티서 깜찍

소녀시대 김태연
본명이 김태연이고 걸그룹 멤버 예명은 '태연'으로 확동하고 있어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소녀시대,소녀시대-태티서,에스엠 더 발라드 그룹으로 활동.
전북 전주 출신.
1989년 3월 9일 생일.
올해 나이 꽃다운 스물일곱살.
계산해보면 19살때 데뷔했네요.
2007년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 했으니까요.
가수겸 뮤지컬배우로 활동중이고요.
과거 오랫동안 라디오방송을 진행하기도 했어요.


태연 가거 태티서 처음 나올때 모습.
'태티서'는 소녀시대 걸그룹 내에서 서현,티파니,태연 셋이서 다시 만든 그룹.
셋이 뭉치니 블링블링하네요.

보컬 스러운 카리스마가 넘치는 태연의 무대.
검정나시, 체인목걸이, 와인빛깔 롱웨이브헤어스타일.


노란색 니트 귀여운데용.
태연 공항패션인 듯.


귀여운 티 한 장 입었을 뿐인데...
블링블링.


하얀티, 핫팬츠 무대의상이네요.
눈부셔요.

태연의 오만가지 셀카.
정말 옛띤 얼굴이네요.
태연 과거 사진 모음.

정말 어렸을대.


 태연의 옆태
무대 가창력 폭발~~

탱크탑 나시, 검정 핫팬츠 무대의상.

자신감 UP 태연.


 미니스커트 치마.

사랑해요 하트뿅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