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6일 일요일

박하선 드레스 여신이네

박하선 드레스 여신이네요.
피부톤과 비슷한 색상의 드레스.
화려한 레이스 장식이 달린 드레스인데요.
고혹적인 여성미를 느낄 수 있네요.




검정색 드레스입니다.
허리부분 옆트임이 인상적이네요.


하얀색 튜브탑 스타일의 드레스입니다.
웨딩드레스 느낌도 나네요.


검정색 하이힐 레드카펫 행진중인 박하선
검정색 긴 생머리 검정색 의상에 파랑색 코트를 착용했네요.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인가보죠.



얼짱 연예인 박하선 천만불짜리 미소 입니다.


우수에 잠긴 얼굴.
예뻐용.



드레스 넘 예쁩니다.
밝게 웃으니까 더 빛나네요.
핑크색 조그마한 파우치 귀엽네요.



이상 박하선 여신모드 드레스 살펴봤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