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2일 금요일

오렌지 캬라멜 독특한 무대의상 귀염과 포퍼먼스 매력적인 의상

오렌지 캬라멜은 2010년 결성한 그룹이고요.
나나,리지,레이나 셋이서 결성했어요.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애프터스쿨 블루'로 결성한 한 분파라고 생각하면 되요.
분파라니까 무슨 조선시대 당쟁같음 ㅋㅋ

걸그룹 애프터스쿨 보고 있으면 파워플한 안무와 무대매너가 돋보이는 걸그룹인데요.
여기서 시즌마다 새롭게 선 보이는 오렌지 캬라멜의 독특한 무대는 뭐랄까 하나의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 듯한 그리고 일딴 무지 신나는 노래들이 특징이죠.

독특한 무대 의상 1~2년전 무대의상이네요.
오렌지색 짧은 치마 원피스 의상입니다.

 나나 리지 같음.
화장이 짙어서 구분이 잘 안되네요 ㅎ


레이나 의상 ㅎ
무대의상이 무지 독특하고 통통 튀네요.
짧은 치마 속에 핫팬츠 입었어요



양갈래 머리 땋아서 내린 나나


리지 땡땡이무늬 의상 ㅎ


무대 안무도 통통 튀는 귀염 스러움 그리고 포퍼먼스가 무지 잼있어용.






일단 오렌지 캬라멜 무대 위에 오르면 무지 신남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