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8일 월요일

한혜진 드레스가 고혹적인 모습

한혜진이 기성용과 결혼을 하면서 품절녀가 되었지요.
SBS방송에서도 활약했는데 다 접고 기성용과 함께 떠났어요.
그런 그녀가 요즘 뭐 하고 있는지 근황이 궁금하네요.

어쨌든 한혜진 간략 프로필입니다.
탤런트겸 영화배우고요.
1981년 10월 27일 생이군요.
한국나이로 34살입니다.
164cm, 46kg 신체사이즈의 소유자네요.


언젠지 모르지만 레드카펫 위에서의 한혜진 드레스 입은 모습입니다.
부산국제영화제인 듯 하네요.
와인빛깔 오프숄더 드레스입니다.
은색 파우치도 들었네요.
오른쪽 가슴쪽으로 넘긴 검정색 긴 생커리도 인상적입니다.





갈래머리 한 한혜진 모습인데요.
이목구비가 정말 뚜렸한 연예인이죠.
시원시원한 마스크가 꽤 매력적이군요.
뭇 남성들은 품절녀 시킨 기성용을 싫어할 듯 합니다. ㅎ
은색의 여러겹의 줄무늬가 있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착용했네요.
귀걸이도 맞춤 한 듯 잘 어울립니다.



피부톤 색상의 풍성한 주름잡힌 드레스예요.
진짜 여신처럼 시크한 표정이네요.


이건 셀카일까요?
편한 복장 같은데 눈부심~~
아 ~ 이젠 유부녀 ㅠㅠ


파란색 어깨끈 달린 오프숄더 브이넥 원피스네요.


이건 영화제에 들고 나왔던 그 파우치같기도 하네요.

한혜진님 결혼 전 드레스가 고혹적인 모습들 이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