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4일 일요일

카라 한승연 강지영 구하라 박규리 니콜 시절 무대의상 및 셀카

카라멤버가 좀 바뀐 것 같네요.
예전에 카라 한승연 강지영 구하라 박규리 니콜 시절 무대의상 및 셀카에용.
작년 ~ 2년전 사진들입니다.
무대의상 및 셀카

보라색 자켓 의상이예요.
하의실종 의상
카라 무대의상입니다.
한승연님~



무대위에서 강지영님 당당한 모습이네요.


구하라 모습입니다.



한승연 깻잎머리 하고 파란색 무대의상~



다음은 좀 오래전 모습같네요.
대기실에서 모습같은데 한승연님 하얀티 입고 찍은 사진이네요.



 구하라 니콜 셀카 모습입니다.
완전 예뻐용


 니콜 금발머리로  회색 외투 입고 계단 오르다 뭘 잘못 밟은 건가봐요.


다음은 박규리 무대의상입니다.
하얀색 핫팬츠 무대의상입니다.






박규리 일본무대 대기실에서 찍은 인증샷입니다.


검정색 바탕에 은색 줄이 있는 원피스네요.



구하라 하얀색 자켓 의상~


강지영 하얀색 핫팬츠 무대의상이네요.


한승연 일본무대 대기실에서 원피스 입고 인증샷 이네요.
2007년 1집 앨범 Blooming으로 데뷔했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