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5일 월요일

kbs 장주희 기상캐스터 요즘 날씨예보 보면 밤낮없이 나오시네요 ^^

장주희 기상캐스터 요즘 TV보니까 밤낮없이 나오시더라고요.
12뉴스시간 끝나고 날씨예보 하실때도 나오시고 오전에도 나오시고 점심때도 나오시고, 도대체 언제 쉬시는 것임?

좀 궁금하긴 하네요.
어쨌든 자주 보게 되니 시청자로서 기쁘기는 합니다. 쿄쿄 +_+


오늘도 어김없이 기상캐스터님 의상으로 보는 오피스룩 스타일 ~~


11월 27일 입고 나오신 의상이예요.
kbs 장주희 기상캐스터 검정색 미니스커트 하얀색 투명 레이스 상의입니다.
검정과 하얀색의 대비.
하얀색 레이스가 인상적이네요.
귀염 스타일 단발머리도 예뻐용.




11월28일 kbs 장주희 아나운서 핑크색 원피스 검정자켓 의상입니다.
이 의상 정말 예쁩니다.
러블리 핑크색 원피스 너무너무 예뻐용.




12월 3일 kbs 장주희 기상캐스터 검정색 원피스 분홍 자켓 의상입니다.
요즘 꾸준한 단발머리의 장주희님.
다소 타이트 해 보이는 검정 원피스네요.





12월5일 의상입니다.
장주희 기상캐스터 와인빛깔 블라우스 하얀색 코트 착용.
겨울이 깊어지니 의상도 두꺼워 집니다.





12월12일 의상이네요.
kbs 장주희 기상캐스터 체크무늬 미니스커트 검정색 짧은코트 단발머리에용.


움짤 만들어 봤습니다.
겨울이 깊어지니 여기저기 폭설 내렸다는 소식도 많고 사고도 많네요.
다들 눈길 조심하세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