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8일 일요일

정인영 아나운서 셀카 및 우월한 각선미

야구여신에서 축구장여신 유로여신등 온갖 여신 등극 ^^

정인영 아나운서는 1985년 10월 22일 생일이에요.
한국나이로 30살 입니다.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랍니다.
그녀에겐 항상 '여신'이라는 애칭이 붙는답니다.
정인영 아나운서 키는 176cm~180cm 사이인 것 같습니다.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인터넷에도 너무 말이 많아서 아무튼 여성분 키 치고는 굉장히 크다는 느낌이네요.


정인영 아나운서 예쁜 셀카 모습들과 활동 모습들입니다.


축구장의 여신 정인영 아나운서 핑크색 원피스 입고 진행중임.



오른쪽 어깨 오프숄더 검정색 짧은 원피스 의상이네요.
뒤로 동여맨 여신머리.



집인 듯.
정인영 아나운서 셀카입니다.
우월한 기럭지 후덜덜 하네요.
집에서도 빛나는 각선미입니다.



정인영 아나운서 셀카.
하얀셔츠 얼굴 기초화장만 한 듯 꿀피부시네요.



롱웨이브 헤어스타일 파랑색 안경테 썬글라스 벗고 셀카.




벵헤어 귀요미 청순한 화장하신 모습 셀카네요.




혀는 왜 낼름거리시는걸까요?
배가고프신걸까요?



이 사진 진심 청순모드네요.
검정티에 꽃무늬 스카프같은데 ㅋ



이날은 매우 추웠던 날 같네요.
두꺼운 목도리 착용.


꽃무늬 원피스 뒤태 옆태 여신이 따로 없군요
이렇게만 봐도 키 정말 크다는게 느껴지는군요.



야구장에서 마스코트와 함게 찰칵~!!
아이보리 원피스 입은 모습 정말 예뻐용.


정인영 아나운서 회색실크톤 원피스에 황금색머릿결~
여신이 따로 없네요.




여신의 당당한 걸음걸이.
이래서 여신이라하나봐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