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9일 금요일

현아 셀카 오래전 모습들이네요 풋풋해요.

현아 셀카 오래전 모습들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포미닛 멤버 현아 솔로로도 열심히 활동하죠.
솔로데뷔이후 파격적인 변신을 했었죠.
예전 셀카 모습들 보면 정말 풋풋해요.
 빼곰히보는 것은무엇인가?
완전 귀여워용.
 꽃순이인가봐용 ㅋ

 긴머리하고서.
 화장법이 많이 바뀌었네요.
완전 예쁜 현아 셀카네요.

 쁘잉쁘잉 중~
 장난끼 얼굴.
셀카 진짜 많이 찍는 연예인 같음.

 이건 좀 어렸을대 같음.

 멤버들이 뒤로 있네요.

 스마트폰으로 열심히 셀카중이심.
 입을 크게 벌려용~~
 현아 금발머리
검은 줄무늬 면티

 꿀피부입니다.
 앗, 이 사진 정말 오랫만 ㅎ
이 모습 정말 예뻤는데용.
오래된 현아 셀카



 찡긋~~포즈
연두색 가디건인가/
예쁩니다용


 얼짱각도 안해도 예쁘신데용

 길거리에서도 열심히 찍어주시고,
청소중에도 열심히 찍어주시고,
연습실인가보다용.
하얀 마스크 하고 즐겁게 청소중이신가봐용.
정말 현아님은 셀카 대마왕 ㅎㅎ




이 셀카 정말 예쁨.
하얀 얼굴 그리고 군대서 런닝같아 보이는 면티 ㅎ
근데 군대면티는 아님 ㅎ



6가지 표정


내가 제일 잘나가~~
현아 제일 잘나가~~
이러고 포즈취하고 셀카 찍은 것 같음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