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3일 화요일

국민여신 김태희 뷰티풀~ 원피스 치마

아름다운 국민여신 김태희님 원피스
후덜덜~~하네요.
이래서 국민여신 소리를 듣는 것이겠죠.
 튜브탑 드레스예요.
부름까지 오는 A형 치마에요.
결혼식장 드레스 같아 보이는 느낌도 있네요.
골든색상의 하이힐과 매치시켰네요.

 길거리를 걷고 있는 김태희
파란색 원피스입었어요.
무릅 살짝 위로 올라오는 치마,
그리 짧지는 않아요.

 차에서 내리는 김태희님
이런 의상은 행사때 입으시는 드레스같은 것이지요.
보라색 실크 원피스인데 치마가 꽤 짧아요.
평소에는 이렇게 잘 안입고 다니시죠.

 이것도 행사때 마치 도라지꽃을 연상케 하는 하얀색 치마, 좀 짧군요.
치마 특성상 그런 것 같아용.
상의는 검정색 그리고 리본으로 포인트 줬네요.
항상 긴머리가 청순 ~~

 그리고 이 패션은 민폐 하객패션이라고 올라왔었던 사진이죠.
하객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임?


영화 시사회 참석때 모습이네요.
음, 이런 짧은 의상 잘 안입으시던데 입으셨네요.
상의는 시스루 하얀색 하의는 짧은 치마 입으셨네요.


김태희는 대한민국 탤런트겸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어요.
1980년 3월 29일 생입니다.
한국나이로 35세 되시겠습니다.
미모 뿐만 아니라 지식도 풍부하시기로 유명하신 분이시죠.
서울대학교 의류학 학사 출신이십니다.
언니분은 김희원, 동생은 이완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