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6일 토요일

(전) 소시 제시카 무대의상 및 공항패션

오늘 전 소시 멤버 제시카가 탈퇴 후 첫 공식석상에 나왔데요.
뮤즈백이라는 출시 팬 사인회로 팬들을 대상으로 사인회에 나왔는데 완전 북적였다고 하네요.

제시카가 소시 탈퇴 이후에 인터넷에 이러저러한 이야기들도 있었지만 그녀는 2014년 S/S 시즌부터 에프엑스의 크리스탈과 함께 라빠레뜨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은 제시카의 친동생이랍니다.


걸그룹의 멤버였던 연예인들이나 어떤 소속사의 연예인들이 홀로서기 하거나 새로운 보금자리를 틀때면 항상 휘청거리기도 하고 그러는 와중에 더 잘되거나 안되기도 하는데 제시카의 방법대로 잘 할꺼라 믿습니다.



제시카의 옛날 소시 활동 할 때의 무대의상과 공항패션등을 추억해 봅니다.
이 시절이 없었다면 지금의 제시카도 없었겠죠. ㅎ



제시카 공항패션입니다.
검정색 원피스 치마에 빨간색 자켓입니다.
썬글라스와 잘 매치가 되는 군요.




아이보리색상 드레스에 갈색 웨이브헤어스타일한 제시카입니다.
이런 의상을 여신의상이라고 하죠.
여신모드네요. ㅎ


강한 스포트라이트에 살포시 눈을 감으며 두 손 다 들었어요.



노랑머리에 얼룩무늬 군복 핫팬츠 무대의상 이네요.



하얀색 핫팬츠 하얀색 배꼽티입니다.
복근이 장난 아니네요.
롱웨이브머리는 반짝반짝 빛이 나는군요.
윤기가 좌르르~~


노랑색 롱웨이브머리 제시카입니다.
손톱에 핑크색 메니큐어했네요.
입술도 핑크색입니다.
하얀 의상과 잘 어울리네요.




마린룩 하얀색 짧은 주름치마에 빨간줄무늬 티 입은 제시카 완전 인형같네요.
무대의상입니다.



이것은 하얀색 오프숄더 듀브탑같은데 제시카 아닌 것 같다는 ㅎ
화장이 달라서 그런걸까요?



원피스인데 예사롭지 않네요.
뜨게질한 원피스 같습니다.
분홍색상의 허리를 감싼 리본이 포인트네요.



금발이 잘 어울리는 제시카 예요.
무슨 생각 하고 있는 걸까요?
궁금하군요.


그녀가 활짝 웃었습니다.
왼쪽눈 밑에 검은점은 화장한건가요?


오프숄더 원피스 공작새 같습니다.
화려해 보이는 의상이군요.
무대의상이네요.

소시 시절 제시카의 모습 추억해 봤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