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7일 일요일

제시카 셀카 소시 시절의 모습

전 소녀시대 멤버였던 제시카 셀카 모아봤습니다.
소시 시절의 모습이네요.

풋풋했어요. ㅎㅎ



검정색 모자 쓴 제시카 귀여워용.
셀카 찍으며 방긋 방긋 하네요.



뾰로통한 표정이예요.
뭐가 마으에 안든걸까요?
셀카 속 모습은 그래도 웃고 있습니다.
볼터치가 분홍분홍 합니다. ㅎ


윙크하는 제시카 완전 기분 좋아 보여용.
검정 후드티 입고 셀카중인 제시카네요.




일본인 친구와 셀카인가요?
아니면 다른 걸그룹인가요?
이때 완전 어렸을때 같습니다.


이건 진자 오래된 셀카같네요.
양갈래머리 한 제시카 아닌거 같아요.
얼굴 살도 별로 없고 말이죠.


빨간색 체크무늬 의상을 한 제시카 빨간 사슴뿔이 루돌프 코스프레인가봐요.
아마 크리스마스 전후해서 찍은 셀카 같네요.


이것은 뭔가 당환한 듯 셀카네요. ㅎㅎ
이유가 뭐징?


한편, 제시카 프로필을 잠깐 보자면요.
제시카의 본명은 정수연입니다.
영어이름은  Jessica 이구요.
가수 및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네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친동생은 크리스탈이고요.
출생은  1989년 4월 18일 미국에서 태어났답니다.
제시카가 소녀시대 탈퇴하고 SM엔터테인먼트도 나간것으로 알고 있는데 프로필상에 아직 그대로 소녀시대 멤버 소속사 그대로 있네요.
이게 정확하지 않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