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2일 월요일

여자연예인 데뷔 초 청순모드

여자연예인 데뷔 초 청순모드 풋풋하네요.
누가 제일 예쁜가요?
데뷔시기도 다르고 현재 활동 영역도 다 다르고 얼굴도 다르고 분위기도 다르고 모든게 다르지만 한 가지 공통점은 꽤 젊고 어렸다는 것이겠죠.
청순했던 그 시절~!!!
현재 유명한 여자연예인들의 데뷔 초 청순모드네요.
당시의 패션트랜드도 알 수 있는 것 같아용.


 대표 청순녀 수애님.
노랑색 민소매 나시에 파랑색 헤어밴드 하셨네요.

송혜교님
교복의상은 아닌데 비슷한 분위기 의상이네요.
긴 생머리 청순 청순~~

 이 분은 정말 대단했던 분이죠.
고현정님~
말이 필요가 없죠. ㅎ
이분은 어른들도 무지 좋아했던 기억이...
얼굴 자체가 믿음 그리고 강직함 그리고 맡며느리상 뭐 이런 느낌, 남자들은 온리 고현정 뭐 이런 시절도 있었던 ㅎ
모래시계 때 정말 대단했었던.

 한효주 최근들어 영화도 많이 찍는 분이시죠.
당시 색조화장 법 지금 보니 무지 이상 ㅎㅎ
그래도 빛나는 외모는 눈부심.

손태영과 김사랑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가벼운 차림의 나시 짧은 반팔의상.
미스코리아 출신이였던가요?

 손예진님,
요즘도 왕성한 활동중이시죵.
하얀티 풋풋한 순수함과 청순함.

 국민공주 최지우님 ㅎ
뽀글뽀글 돼지꼬리 웨이브 헤어스타일 ㅎ
이런 머리 하고 다니시는 분들 많이 있었죠.

 신민아 하면 대표적인 패션 리더라고나 할까용.

 한가인,
대표 한국형 미인 얼굴이라고 해야하나?
예전 어떤 프로그램에서 대한민국 미인형 다 모아놓으니 이 분 얼굴 비슷하게 되더라는...

 이나영님.
데뷔 초 청순했던 모습
노란색 반팔티네요.
한쪽은 머리 내리고 뒤로 싸잡아서 닭벼슬처럼 한 헤어스타일 예전 유행했었죠.

 전지현
최근 드라마에서 별에서온그대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었죠.
김수현과의 환상콤비로 드라마에서 시청률 높았었죠.
과거 청순했던 긴 생머리는 결혼 이후에도 항상 고수하고 계시는 트래이드 마크같은 것인 듯.

 한예슬, 이분은 코믹드라마에서 정말 잼있게 봤었죠.
환상의 커플때 정말 잼있었는데 ㅎㅎ

마지막으로 국민여신 김태희 님.
아직도 이 모습 그대로 영원한 국민여신 될까용.

이상 여자연예인 데뷔 초 청순모드 알아봤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