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9일 수요일

에일리 방송활동 패션 예쁩 돋네 2013년

에일리 하면 파워풀한 가창력.
그리고 여신급 미모 ㅎ
뭘 입어도 잘 어울리는 패션니스타 ㅎ
옛날 유투브에 소녀때 올린 노래 모습 봤을 때 부터 이 분 잘 될 줄 알았음 ㅎ
요즘 신곡 또 나와서 열심히 활동중이죠.
벌써 신곡이라 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또 시간이 많이 지나갔네요.


사진은 올해 사진은 아니고요.
작년 방송활동 때 에일리 패션 모습 담아봤습니다.
하얀색 타이트한 상의, 금색 핫팬츠 실크톤 부츠 ㅎ



골든색상 미니스커트 의상이네요.


용감한 형제들 포스 ㅎ




하이힐 신고 하의실종 패션같기도 ㅎ
건강미가 넘치죠.


깜찍 깜찍 ㅎㅎ
긴 생머리,,
얼굴 눈매가 정말 귀여움 ㅎㅎ
살포시 웃는 모습 ㅎ



모자 쓰고 입술 뾰로통 ㅎ
큐티 패션이네요.


검정색 스타킹 핫팬츠에 롱웨이브 무대의상이네요.




언제나 건강미가 넘치는 에일리 방송 패션 작년꺼 살펴봤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