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3일 목요일

박기량 방송활동 영역 넓힐까? 은근 기대되는 롯데 치어리더 맏언니 ㅎ

대한민국 야구팬 아닌 분들도 박기량 하면 롯데 치어리더 모르는 분 없으시죠?
며칠전에 ITU 국제 회의 개막하기 전에 KBS 방송에서 관련 주제로 방송하는데 리포터로 나오시더라고요.
요즘 방송활동도 하시고, 그 전에도 하셨는지 모르지만 아무튼 제가 이 분 처음 알게 된 것은 2011년때부터인가 좀 알았는데 작년부터 좀 많이 떴었던 듯 싶네요.
작년 2013년때 열심히 응원하는 롯데 치어리더 박기량님 모습이예요.

(표범무늬 투피스 의상 입고, 여신이닷 ㅎ)

박기량 프로필 잠깐 보면
1991년 2월 18일 부산광역시 출생이고요.
올해 24살인데 참 성숙미 넘치는 모습이죠.
키가 무려 176cm 우왕 여신 급 ㅎㅎ
몸무게 프로필상은 48kg 입니다.
엔터트루커뮤니케이션 소속이고요.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활동중이고, 다른 경력은 울산 모비어스 피어스 치어리더, 삼성화재 블루팡스 치어리더. 주요 경력은 2013년부터 울산 모비어스 피어스 응원단 치어리더 활동경력이 있고요.긑은 해 삼성화재 블루팡스 응원단 치어리더, 그리고 2009년 부터 롯데 자이언트 응원단 치어리더로 활동중이예요. 6년차 베테랑 치어리더네요.



꽁지머리 질끈 동여메고 응원하는 모습.
에너지 넘치죠.


나시 잎고, 긴 생머리에 응원중 ㅎ
열심 모드  ㅋㅋ
표정 밝아 밝아 ㅎ


티에 청핫펜츠 차림이네요.





처음에 얼핏 레이싱모델인줄 알았음 ㅎ
미모되고,키되고, 방전을 모르는 무한체력의 소유자 ㅎ
무데 위에서는 팀과 관객들을 위해 항상 응원하는데 박기량 그녀의 진로를 응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