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2일 수요일

에일리 셀카로 본 패션 교복도 귀엽네

사랑스러워 보이는 가수 에일리 셀카 패션 ㅎ

2013년 7월인가?
에일리 공개 연애 언급 할때 ㅎ
그녀는 연애 한다면 쿨하게 하겠다고 했죠.
"연애를 한다면 당당하게 공개 연애를 하고 싶다. 하지만 상대방은 배려하겠다." 그랬었죠.
시원시원한 외모와 더불어 성격도 시원시원하네요.


이것은 무슨 방송활동에서 상 받을 때
검정 의상 검정색 생머리 .
얼굴이 너무 하얗게 나옴 ㅎ



위에는 손가락 하나 ㅎ
1위 했다는 거이죠.
이번에는 브이 ㅎ
러블리 핑크색 의상 원피스같네요.



이것은 트위터 계정 분실했을때 같네요.
새 계정 뉴 트위터 새로 계설했다고 인증샷 했을 때.
아마 트위터 계정 해킹당했던가 그랬쬬.




잠에서 바로 깬 듯
뽀샤시 셀카 ㅎ


더블단추 코트 ㅎ
머리 묶었음
발랄해 보이는 코디네요.


이것은 캐비닛 앞에서 교복입고 ㅎ
학생때인가?

에일리 교복입고 가방 메고 찍은 셀카 ㅎㅎ
청순해 보입니다.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