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3일 금요일

KBS 정지원 아나운서 바지 입어도 예뻐요. ^^ 요즘은 단발머리 중~

단발머리도 정말 잘 어울리는 아나운서,
밑에 사진 중에 바지 입은 모습도 있네요.
한 동안 바지 입고 진행 하셨었음.
다시 미니스커트 원피스 입으시지만요. ㅎ


2014년9월4일  kbs 정지원 아나운서 회색상의 검정색 스커트 의상입고 나오셨을 때 ㅎ
항상 밝은 미소 ㅎㅎ
넘 좋아용.

이런걸 회색 반팔티라고 해야하나용?




2014년 9월5일 하얀 상의 카키색 초미니스커트 원피스 입고 나오셨을 때 모습이예요.
이런 의상 많이 못봐서 적응은 잘 안되지만 약간 화사해 보이는 느낌은 있네요.
원래 피부 좋으신데 화장을 화이트하게 하셔서 그런가 아니면 의상때문에 그런가 완전 화사해 보입니다.



9월10일 연분홍 원피스입고 나오셨을 때 예요.
어깨 뽕이라고 해야하나요?
어깨 부분이 축 늘어뜨려진 의상이예요.
놔우로 흔들거리면 나풀거릴 것 같은 의상이네요.
헤어스타일은 단발머리 말았던 것을 약간 풀으셨네요.
왠지 좀 귀여우신 것 같은 분위기 코디네요.




9월11일 원피스 같은 투피스 갈색 미니스커트입은 모습입니다.
비대칭 색상이네요.




9월12일 하늘색 실크톤 셔츠 진청색 바지 의상 입었을 때 입니다.
스포티 해 보이는 의상이죠.
좀 더 스포츠 캐주얼적인 의상입니다.
스포츠뉴스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ㅎ
위에 상의 실크톤 셔츠 넘 예쁜 것 같네요.
검정색상 계열의 바지에 갈색 벨트와 잘 어울리는 코디네요.





10월3일  kbs 정지원 아나운서 검정색 원피스 의상입니다.
올 검정색 계열은 아니고요.
이거 의상 이름을 몰라서 ㅎ 암튼 반조끼처럼 디자인 된 원피스...





넘 넘 아름다우신 정지원 아나운서~~ 코디 몇 가지 였어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