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5일 수요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2014년 10월 초순 스커트치마 원피스 패션 모음

김혜선 기상캐스터 가을 패션입니다.
2014년 10월 초순 몇 일 뽑아봤습니다.


하얀원피스 오렌지 자켓의상이네요.
10월 6일 모습입니다.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는 포인트네요.












브이넥 황토색 주름치마 원피스 의상입니다.
7일 의상이네요.
주름이 있어서 그런지 더 예뻐 보이는 듯 합니다.
가을 색상에 어울리는 의상이네요.




휴색 플레어원피스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입니다.
10월 8일 모습인데요.
와인빛갈처럼 보이는데 색상을 찾아보니 이게 휴색이라네요.
동그란 넥 부분에하얀 레이스, 그리고 7부 ~8부 정도 되는 팔기장 끝 하얀 레이스 장식 예쁩니다.







둥그런 볼륨감있는 단발머리도 예쁘네요.


검정색 짧은치마 원피스 아이보리색 자켓 의상인데요.
10월 9일 의상입니다.
검정색 브이넥이 깊게 파인 의상이네요.
아이보리색 자켓으로 커버했어요.











검정색 미니스커트 하얀색 블라우스 의상입니다.
10월 10일 의상입니다.
몸매를 강조한 의상입니다.
어제 의상과 비슷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군요.
어제는 하얀 자켓이고 오늘은 하얀블라우스라 어제는 묵직하고 따뜻해 보인다면 오늘은시원한 모습이네요.










레드 원피스 치마 검정하이힐 패션입니다.
14일 의상이네요.
볼륨감 있는 단발머리에서 뒤로 묶었다가 오늘은 풀어서 바깥쪽으로 날린 헤어스타일이네요.
원피스와 잘 어울립니다.






이상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2014년 10월 초순 스커트치마 및 원피스 패션 모음해 봤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