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9일 일요일

미스코리아 출신 YTN 한경진 기상캐스터

미스코리아 출신 YTN 한경진 기상캐스터

YTN 기상캐스터중에 미스코리아 출신 기상캐스터 한경진 님 ^^
가끔 날씨예보 보면 나오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앵글상에는 귀염 모습인데 이 분 실제 키가 173cm 네요.
정말 키가 큰데요.
그래서 찾아보니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정보네요.

깜짝 놀랬어요.
늘씬한 키 그리고 미모에 기상캐스터 하기엔 미스코리아 출신인데 ㅎ
뭐 기상캐스터 하시는 분들 스팩이 다들 장난 아니던데...
우리가 뉴스 보면서 이분들 화면에 잠깐 나오는게 다지만 준비하는 것 부터 예보하는 것 까지 머리가 좋지 않으면 할 수 없는 일이잖아요.

어쨌든, 이 분 부족한 게 없은 것 같아요.
1984년 12월 14일 생일인데요.
173cm 51kg 늘씬한 키의 소유자.
현재 YTN에서 기상캐스터로 근무하고 있죠.

사이언스TV 앵커 경력.
그리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 출신.
미스코리아는 지금으로부터 10년 전인 2004년 제 48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출신이네요.
선 출신이라 그런지 착하게 생겼음 ㅎ

그밖의 경력으로는
2010.11 ~
YTN 과학기상팀 기상캐스터

2009.06 ~
중앙재가노인복지센터 홍보대사

2006.03
무궁화사랑 나라사랑 홍보대사


의 경력을 가지고 있네요.
무궁화 나라 사랑 ㅋ
나라 사랑하는 마음 없으면 할 수 없는 홍보대사겠죠.

얼굴만큼이나 마음씨도 무지 고울 것 같은.
그리고 기상캐스터 날씨 예보할때 목소리가 무지 예쁘심 ㅋ

그리고 미니스커트, 원피스같은것 입으실때 모습이 참 잘 어울려요.
미스코리아 출신이라서 그런지 좀 다르긴 하시더라고요.

2014년 10월 4일  ytn 한경진 기상캐스터 분홍색 원피스 하얀색 자켓 의상입니다.
타이트한 원피스 패션입니다.










2014년 10월7일 ytn 한경진 기상캐스터 와인빛깔 원피스 입은 모습이지요.
치마가 참 예쁘죠.
그리고, 하얀 꽃무늬같은 언뜻 레이스인줄 알았는데 목걸이네요.
긴 생머리 ㅋ





미소, 살짝 보조개 ㅋ
~~♡


2014년 10월 17일  ytn 한경진 기상캐스터 실크원피스 연보라색 자켓 입은 모습입니다.
참 화사해 보이네요.
요즘 부쩍 쌀쌀해진 날씨와는 다르게 의상이 포근해 보임 ㅋ



 다소 타이트 해 보이는 미니스커트 의상.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한경진님 ㅋ
YTN에서 기상캐스터님 중에서 제가 많이 좋아하는 분이랍니다. ^^
얼굴도 예쁘시고, 각선미도 좋으셔서 어떤 의상도 잘 어울리고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