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0일 월요일

미모의 YTN 임성은 기상캐스터 도시적인 이미지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기상캐스터입니다.
YTN 기상캐스터 중에 아마 가장 도시적인 이미지라고 해야할까?
개이적으로 얼굴이 뽀샤시해서 그런지 정말 좋아하는 기상캐스터입니다.
안타깝게도 프로필이 안올라와 있어서 이분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좀 오래전부터 날씨예보 하신 것 같은데 말이죠.


2014년 8월 9일 여름에 모습이네요.
ytn 임성은 기상캐스터 살색 짧은치마 드레스움짤 만들어 봤어요 ㅋ
살색톤 치마 의상 시원해 보이죠.




2014년 10월 5일  ytn 임성은 기상캐스터 하얀색 원피스 살색 자켓 의상입니다.
가을분위기 물씬.
뒷 배경이 갈대 그리고 푸른 하늘 그리고 미모의 임성은 기상캐스터 입니다.




이번에는 2014년 10월 15일  ytn 임성은 기상캐스터 검정색 미니스커트 핑크색 자켓 입은 모습이네요.
이것은 일반 직장인들이 사무실에서 오피스룩으로 입어도 그닥 튀지 않는 러블리한 패션으로 소화 가능 할 것 같아요.
무릎위까지 내려오는 검정색 미니스커트니까 무난할 듯 합니다.







2014년 10월 17일 며칠전 가을날씨 단풍소식 보도국에서 데스크에서 방송할때 모습이죠.
기상캐스터가 데스크에 앉아서 상세히 알려주는 것은 이색적인 것 같아요.
방송의 새로운 시도인가?
암튼 신선했어요.
 ytn 임성은 기상캐스터 하얀색 상의 핑크색 자켓을 입고 나오셨죠.
그 어느때보다도 화장이 화사하고 뽀샤시 했어요.
역시 단발머리는 똑소리나는 방송멘트와 함께 귀에 쏙쏙 들어왔답니다.
분홍색 상의가 좀 독특한 의상이네요.
많이 보지 못한 그런 디자인이예요.
볼륨감을 시각적으로 살려주고 허리쪽은 감싸주는 듯한 그런 의상이네요.






개인적으로 봤을때 방송 모습에서 가장 예쁘게 나오신 모습이네요.
며칠 전 17일 방송 모습 꼭 마네킨 인형같음요. ㅎ
도시적인 이미지인데 차갑지 않은 뭐라고 표현해야할까?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