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3일 금요일

8월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하얀색 원피스 핑크색 자켓 의상 부터 10월 초 와인빛갈 톤 원피스 까지

8월 18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하얀색 원피스 핑크색 자켓 의상 부터 10월 3일 와인빛갈 톤 원피스 까지 코디 담아 봤습니다.


2014년8월18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하얀색 원피스 핑크색 자켓 의상 입은 모습이예요.
러블리 앙증 귀여우심 ㅎ





8월20일 하얀 원피스 검정 자켓의상 착용 ㅎ
검정자켓에 큐빅같은 테두리 장식이 있어서 럭셔리 해 보여용.





8월21일 하얀 원피스 오렌지색 자켓 의상 입으셨어요.
미니스커트 믿단이 어제보다 살짝 더 긴 거 같죠.
어제 것과 같은 미니스커트인가?
아님 비슷한 것인가 눈이 안좋아서리 ㅎ





8월25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연분홍 흰 줄무늬 원피스 아이보리 자켓의상 입고 나오셨는데 정말 너무 너무 사랑스런 코디네요.
연분홍 줄무늬 살색 톤 , 자켓도 파스텔톤이라 그런지 사랑스러워 보이는 코디인데 레옹에서 마틸다 처럼 헤어스타일 ㅎ





8월 26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자색 상의 회색 미니스커트 입고 나오셨어요.
이 의상은 개인적으로 상당히 타이트 해 보이네요.
여성미를 그대로 부각시켜 줄 수 있는 의상인 듯 합니다.





9월2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검정 초미니스커트 오렌지색 레인코트 의상입니다.
비옷도 패셔너블 해진 시대죠.
예전에는 우중충하게 검정 혹은 무색 비옷 입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저도 이렇게 비오는날 코디 해보고 싶네요.
비와도 화사해 질 수 있는 코디법이네요.




9월 4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갈색 미니스커트 원피스입니다.
오른쪽 어깨에서 가슴으로 내려오는 무늬가 있는 짧은치마 원피스에요.
발랄해 보이는 느낌이 나네요.



9월5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하얀색 원피스 입니다.
넥라인에 검정색 장식으로 되어 있어요.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었지만 잘 커버해 주는 디자인 옷이네요.





9월10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회색실크 원피스 하얀 자켓 의상입니다.
주목할 것은 이날 머리를 바깥으로 아닌 안쪽으로 도톰하게 볼륨감 살려 마셨다는 것 ㅎ
의상도 그렇고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넘 완벽하신 것 같네요. ㅎ
강한 신뢰성을 느낍니다. ㅎ




9월11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흰색 원피스 미니스커트 분홍색 자켓의상 입고 나오셨어요.

이건 어제에 비해서 상당히 더 말라 보이는 의상이네요.




9월12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검정색 미니스커트 원피스 하얀색 자켓 의상 입니다.
어제는 하얀색 원피스 오늘은 검정색 원피스.







마지막으로
오늘 사진입니다.
10월3일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 와인빛갈 갈색 원피스입니다.
완연한 가을이네요.
김혜선 기상캐스터님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코디같아 보여요.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죠 뭐.
가을 코스모스 풍경 배경과 함게 날씨 예보 열심히 전해 주시는 김혜선 기상캐스터님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