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5일 수요일

미스코리아 뺨치는 미모 이각경 아나운서 요즘 뜨네요.

정말 이 분은 처음 볼때부터 미스코리아 인줄 알았어요.
이각경 아나운서인데요.
2012년 KBS 39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했네요.
올해까지 하면 3년차 아나운서라는 사실.
근데 그 동안 잘 몰랐던 ㅡ.ㅡ
그러다 최근에 여기저기 방송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알게 되었어요.


이 사진은 지난 7월달 도경완아나운서 해외출장때 도경완 아나운서 자리 매꾼 이각경 아나운서. ㅎㅎ
정말 청초하고 눈부십니다.
하얀색 계열 시스루 치마 원피스 입고 진행하셨죠.

이렇게 보니 키가 작아 보이는데, 다른 방송에서는 키가 엄청 커 보이거든요.
의상탓일까요?

어쨌든 같은달 7월 29일 모습입니다.
이각경 아나운서 분홍색 파티복 원피스 의상 움짤 만들어 봤어요. ㅎ
건강충전 방송때 ㅎ
어깨에 뽕처럼 주름 잡은 원피스 의상인데 여신같죠?




이것은 지난 9월 첫날에 방송분입니다.
붉은 원피스 의상입고 나왔던 ㅎ
환한 미소와 고른 치열상태가 건강미가 물씬 풍깁니다.
원피스도 싸이즈가 작은 것 같은데 헐렁해 보이는 느낌은?
다이어트를 정말 많이 하셨나봐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좀 많이 마르셨음.



지난주인가요?
시월 8일 모습입니다.
검정색 짧은치마 원피스 빨간색 자켓 의상이네요.





웃는 모습 진짜 예쁘죠?
미스코리아 뺨치는 미모.
앞으로 TV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어용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