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1일 화요일

스피카 양지원 셀카 및 멤버 방송활동 패션

스피카 작년 2013년인가 2012년인가 사진이네요.
저는 스피카 양지원님 배치기 눈물샤워때 피쳐링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그 전에도 얼굴은 알았지만 이름을 몰랐다는, 배치기 나올때 검색해 보고 완전 팬 되었음 ㅎㅎ
그 이후 방송활동도 많이 했었죠.


이것은 양지원 셀카에요.
정말 청순하죠.
약간 노출있는 드레스 의상인데 얼굴도 길쭉하고 긴생머리라 더 소녀적인 이미지 같아요.
성숙미 물씬 ㅎ


작년 ㅎ 양지원 셀카 보고 완전 홀딱 빠졌을 때죠.


스피카 이건 방송활동 모습 이예요.
기럭지 ㅎㅎ
진심 부러움 ㅎ



다른 멤버들 무대 패션 모습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