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5일 토요일

kbs 양영은 아나운서 진행만큼이나 포근해 보이는 패션 스타일

양영은 아나운서 두 번째 써보네요. ㅎ
매끄러운 진행 만큼이나 의상도 포근해 보입니다.

kbs 양영은 아나운서 8월 11일 모습이네요.
연한 핑크색상 자켓이네요.



kbs 양영은 아나운서 파랑색 반팔티의상 8월 15일 모습이고요.
의상은 시원해 보이죠.



kbs 양영은 아나운서 오렌지색 자켓 의상입니다.
9월 1일 모습이고요.
화사하고 따뜻한 이미지네요.



 화려한 상의를 입으셨어요.
9월 2일 모습이네요.


검정색 마블링같은 의상이네요.

묶은 머리가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