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3일 금요일

kbs 이승현 아나운서 화려한 원피스 치마 은행잎무늬 원피스 ^^

이번이 이승현 아나운서 두 번째 글 올리는 것 같네요. ㅎ
생생톡톡 톡톡 매거진 진행하는 이승현 아나운서네요.

요즘 바빠서 최근엔 못 담고 8월달 담은 것입니다. ㅎ
8월19일 kbs 이승현 아나운서 화려한 원피스 치마 예요.
상당히 화려해 보이면서도 군더더기가 없어서 괜찮아 보이네요.
근데 자꾸 눈이 분산이 되는 그런 느낌은 있네요.
옷의 라인이 잘 모르겠다는...




8월20일  kbs 이승현 아나운서 대리석무늬 원피스입니다.
정말 날씬하시죠.






다음은
8월 22일  kbs 이승현 아나운서 하얀색 바탕에 은행잎무늬 원피스 네요.
이걸 뭐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격자무늬인가?
암튼 은행잎이 지그재그로 줄무늬 나 있는 하얀색 원피스인데 독특한 디자인 같네요.



치마 길이가 상당히 짧아서 훨씬 더 늘씬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줄무늬가 세로가 아닌 가로로 되어 있는데도 키가 작아 보이지 않고 완전 날씬해 보이는 그런 의상이네요.
원래 장신 아나운서이긴 합니다. ㅎ
이분 행사장 같은데나 다른 사진 들 보면 정말 다리 길이 기시거든요.
진심 부러움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