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9일 일요일

YTN 유다현 기상캐스터 프로필 및 패션

유다현 기상캐스터 하면 롱웨이브 머리가 잘 어울리는 분이예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긴 함 ㅋ
이분도 YTN에서 꽤 아름다우신 기상캐스터이심 ㅎ
간단한 프로필을 살펴보면, 올해 29세여요.
호랑이띠고 1986년 12월 10일 서울에서 태어나셨네요.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 휴학중이시고요.
경력은 YTN 과학기상팀 기상캐스터로 근무하고 계세요.

주요 경력은 2006년 요크랜드 고등학교 졸업.
2010년 요크대학교 경영학 학사.
2010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 재학중이다 휴학하셨네요.

아마 방송일 때문에 그런 것 같네요.

제가 여자 연예인 및 방송인들 살펴보면 여성 방송인 중에는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유다현님 푸로필 잠깐 살펴봤는데요.
패션 한 번 살펴볼께요.
날짜로 치면 일주일치 정도 됩니다.
2014년 8월 15일  ytn 유다현 기상캐스터 노란색 원피스 의상 이예요.
무지 귀여워 보이는 의상이죠.
시원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키가 늘씬해서 그런걸까요?
움짤 만들어 봤어요 ㅋ
롱웨이브 헤어스타일링 ㅋ




2014년 10월 3일  ytn 유다현 기상캐스터 빨간색 원피스 의상 모습이네요.
역시 롱웨이브.
이런 모습이 가장 사랑스러워 보이기도 한 듯.
원피스 치마가 좀 짧은 걸까요.







2014년 10월 4일  ytn 유다현 기상캐스터 살색 원피스 의상입니다.
피부색과 잘 대비가 되지 않아서 원피스인줄 처음에 잘 몰랐어요.








2014년 10월 6일  ytn 유다현 기상캐스터 원피스의상입니다.















10월 15일 검정색 원피스 모습이지요.
치마쪽은 검정색이고 가슴부터 허리까지는 지퍼같은게 달려있네요.
그리고 가슴 윗쪽 부분은 약간 쉬폰스타일이 들어간 갈색톤이네요.
이번에는 머리를 풀어 내리지 않고 뒤로 묶은 머리를 했어요.





 하이힐도 살색톤과 비슷하게 회색톤의로 맞춤해서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10월 16일 검정미니스커트 하얀색 체크무늬 니트 상의 입으셨네요.
이날은 머리 내리셨네요. ㅎ
날씨가 쌀쌀해지니 좀 두꺼운 상의 입으셨네요.







10월 17일 모습입니다.
주홍색 계열 원피스 입으셨는데, 너무 예쁘죠. ㅎㅎ
회사에서 이걸로 오피스룩 입고 위에 자켓같은것 걸쳐도 잘 어울릴 것같아요.















이상 미모의 YTN 유다현 기상캐스터 프로필 및 패션 알아봤습니다.

댓글 2개:

  1. MISS KOREA 선발 보다 더어렵나?

    답글삭제
    답글
    1. 글쌔요.
      아무튼 아나운서만큼은 아니겠지만 어려운 직종일 것 같습니다.

      삭제